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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로도 잘 알려진 Lossless Scaling의 3.1 베타 버전에서 AFG(Adaptive Frame Generation)을 도입하였다고 합니다. 원본 프레임과 독립적으로 프레임을 유지하여 조금 더 프레임 생성이 부드러워지고 일관성이 있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본 프레임이 10 미만으로 떨어지면 프레임 생성을 비활성화하여 과도한 아티팩트 생성과 불필요한 GPU로드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또한 WGC는 Windows 11 24H2 이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고, 이전 버전에서는 DXGI로 기본값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GDI는 이제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다고 하고, 해상도 스케일이 플로우 스케일로 변경되고 툴팁이 수정되는 등의 개선이 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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