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Pi.sff.IoT.Audio

Xiaomi Hybrid Pro HD

나에+ 2017. 3. 22. 01:04
반응형

■ Xiaomi Hybrid Pro HD

http://www.mi.com/en/headphonesprohd/

역시 알리에서 구입. Pro HD 모델의 경우 24$ 전후, 한화로 약 3만원 가량하더라(VISA, 수수료 포함)


HI-Res(소니 인증)을 받은 이어폰이라길래 혹해서 2개 지름...(...;)

보컬 백킹....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현상이 있는데 이는 트리플 유닛 쓰는 이어폰들의 특징인 것 같다. 대부분 그렇던.... 그 덕에 다른 악기 들의 소리가 잘 들리고, 임피던스가 커서 볼륨을 상대적으로 좀 더 줘야함. 그덕에 차음성은 굉장히 뛰어남.


단점은 터치 노이즈 대박....(....;) 게임용으로 나쁘진 않은데 게임용으론 그냥 헤드셋 쓰는 게 좋지 않나 싶다. E5/G5에서도 별다른 노이즈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었다. 


이어폰 줄은 좀 단촐해 보이는데 은근히 탄탄함. DSD DAC이든, PC에서 Flac이든, 스마트폰에서 그냥 음악을 듣던 전부 나쁘지 않음. 다만 볼륨은 좀 올려줍시다. 밖에서 쓰고 다니면 차소리 안들리지 않을까 싶음. 집이나 지하철 안에서만 사용해야겠다.


힘있으면서도 적당한 저음, 살짝 밀려 들어간 느낌은 있지만 깔금한 보컬, 바이올린 소리도 잘 표현해 주고, 리듬 게임에도 탁월. 볼륨을 좀 높혀도 지직거리거나 막힌다는 느낌 없음. 무엇보다 24$의 가격; 안드로이드에서 볼륨 조절 가능. 적당한 감도의 마이크. 피시방에서 주는 저렴한 헤드셋은 오징어로 만들어버리는 뛰어난 해상력. E5에 물려 게임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했음.


쓰다보니 좋다는 이야기만 쓴 것 같은데, 정말로 이 가격대에서는 깡패인건 사실인 듯. 음악이나 게임에 따라 도중도중 아쉬운 느낌이 나긴하지만, 보컬 백킹에 큰 저항이 없는 유저라면 구입 추천. 이전에 구입한 이어폰들 보다는 살짝 가격이 높지만 이 정도 해상력에 25$라면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마스킹, 백킹이 궁금하다면 골귀의 토미님 강좌를 참조하자 - 클릭


반응형

'PC.Div.Soft > Pi.sff.IoT.Aud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rdfree 이어폰, X1T 사용기  (0) 2017.03.22
Moxpad x3/x6/x9, x90  (0) 2017.03.22
VJJB V1S  (0) 2017.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