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Web.World/TED

로라 트라이스는 우리 모두 감사하다는 말 하기를 제안한다

나에+ 2017. 6. 22. 09:59
반응형


고맙다는 말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 왜 안하고 있었지?


"

그래서 제 질문은, 왜 우리는 우리에게 필요한 것들을 요청하지 않지? 입니다. 저는 25년 동안 결혼생활을 한 신사분을 압니다. 그분은 그의 부인이 말해주기를 열망하지요, “나와 아이들이 집에서 잘 생활할 수 있게 생계를 꾸려줘서 감사해요.”라고요. 하지만 요청하지는 않아요. 저는 이 요청에 능숙한 한 여인을 알아요.™ 그녀는, 일주일에 한번씩, 그녀의 남편을 만나서 말하기를, “내가 집안에서 한 모든 일들에 대해 당신이 애들과 더불어서 제게 정말로 감사해 주기를 바래요.” 그래서 그 남편은, “오, 이건 정말 대단해, 이건 정말 대단해.”라고 하지요. 그래서 칭찬은 정말로 진심이어야 해요. 하지만 그녀는 그 것에 대해 책임을 진답니다. 또 제 친구인, 에이프릴은, 저와 유치원서부터 친구였는데, 그녀는 자녀들이 자신들의 집안일 하는 걸 감사해 합니다. 그리고는 그녀가 말했어요, “애들이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지만, 고맙다고 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어.”

1:42

그래서 왜 나는 감사하는 걸 차단하고 있었지? 하고 질문했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도 차단하고 있었을까요? “내 스테이크를 절반만 익히도록 하겠어요."라든가, "신발 치수 6 이 필요해요." 라고 쉽게 하면서도, "이러한 식으로 절 칭찬해 주실래요?" 라고 말할 수 없을까요? 이건 왜냐면 제가 당신에게 제게 관한 비판적인 자료를 주고 있기 때문이예요. 저는 당신에게 저의 불안한 점에 대해서 말하고 있어요. 저는 당신에게 제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한 점에 대해 말하고 있어요. 또 저는 당신을 제 내면의 집단으로 간주하고 있어요. 마치 당신이 적인 것처럼요. 왜냐하면 그 자료로 당신이 뭘 할 수 있나요? 당신은 저를 무시할 수 있어요. 당신은 그걸 남용할 수 도 있어요. 또는 당신이 실제로 제게 필요한 것을 채울수도 있죠.

2:13

그래서 제가 제 자전거를 자전거 가게로 가져갔어요-저 이걸 아주 좋아해요- 같은 자전거죠. 그들은 바퀴를 “참되게하기” 라고 하는 걸 해요. 매장 남자가 말하길, “있잖아요, 바퀴를 참되게 하면요, 자전거가 훨씬 더 좋게 될 겁니다.” 제가 똑같은 자전거를 찾아 왔죠 그곳에선 휘어진 작은 부분들을 바퀴에서 전부 제거 했어요. 저는 이 자전거를 2년 반 동안 갖고 있었는데, 제 자전거는 이제 새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도전하려 해요. 저는 여러분들의 바퀴들을 참되게 했으면 합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칭찬에 관해 정직해 지세요. 어떤말을 듣는게 필요하세요? 집에 가셔서 부인에게 물으세요. 그녀에게 필요한게 무엇인지? 집에가셔서 당신의 남편에게는 그가 필요한 게 무엇인지? 집에 가셔서 그 질문들을 해 보시고 난 다음 주변 사람들을 도우세요.

2:45

또 그건 간단해요. 또 왜 이런것에 마음을 써야 할까요? 우리는 세계 평화에 관해 애기하죠. 우리가 어떻게 다른 문화들과, 언어들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계 평화를 공유할 수 있겠어요? 저는 그게 같은 한 지붕 아래의 각 식솔들의 곁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그 평화를 바로 우리 집 마당에서 만듭시다. 그리고 저는 관중석의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굉장한 남편들, 굉장한 어머님들로 존재하고 계시다는 것을요 친구, 딸, 아들. 또 아마 누군가 한번도 그런 말을 여러분께 안했었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여러분들께서는 일을 정말로, 정말로 잘 해오셨어요. 또 여러분들이 여기에 와 주신것도, 참석해 주신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세상을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로 변화시키고 계시는 것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