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TC.Mobile/Android.ChromeOS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디오북 서비스 출시

나에+ 2018. 1. 28. 14:33
반응형

■ 홈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books/category/audiobooks?hl=ko



도서 앱을 이용해 이북으로 책 읽기 기능을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다. 그렇기에 좀 더 다양한 국내 서비스가 있으면 하고 바라고 있었는데(아마존 등의 서비스는 영어니까..;ㅅ;), 스마트폰에서 이용하기 쉽게 나와서 찾아봄.


전문 성우분이 읽으시고, 배경음악이랑 이런 부분이 확실하게 들어가기에 정말 좋다고 생각함. 어머니도 좋아하시더라. 다만 책 값의 경우 성우분의 노력과 데이터 크기, 편집 등을 고려해 아주 약간 비싼 정도. 이정도면 가격도 합격점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아무튼 지하철 안에서 이어폰 꼽고도 책을 들을 수 있다는 건 매력적이니, 자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


재생 시간도 확실하게 잘 나와있고, 감정까지 느껴지는 소설이니까 이북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매력적. SK 누구든 네이버 클로바든 좋으니까 좀 연동되면 좋겠다.



그 외에, 지금 무렵소설 1권 무료(이는 Yes24도 그렇고 보면 대게 비슷한 거 같은데....)로 한번쯤 읽어볼 수 있다. 중고딩때 무협지 한번쯤 읽었기에 재밌을려나...하고 봤는데 사실 잘 모르겠더라.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전에 읽던 책들은 완결이 채 나지도 않은 채 없어지기도 했고...


아무튼, 다른 사람들의 평을 보면서 무협지 시리즈 중 1권을 무료로 읽을 수 있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니까 무협 소설 읽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구글 도서를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