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Game.Life/Mabinogi:heroes

....뻘짓

나에+ 2011. 6. 12. 05:23
반응형
놀의 왕 도망자, 의지만 7랭이고 나머진 마스터함. 현혹하는 +3 시네이트 사이드.

일반킬은 벨런스의 영향을 받지 않음. 마지막에 약간 차이가 나는데,
내가 스카드랑 부딪혔던거거거나 히트박스의 판정이라던가 맞는 위치가 차이났을지도..?라는 생각이 들지만
저것만 보면, 일반타격에 벨런스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볼 수 있겠다.
원래 알아보고팠던건 이게 아닌데, 역시 데미지가 순간순간뜨는 XE에서 캐릭을 키워봐야 하나..
...

본격 0타스매시로만 피한줄깍기.jpg 편차가 나는건,
 밸런스도 있지만 언제 크리가 떴고 언제 크리가 안떴는지도 모르겠다는게 문제;
크리티컬이 뜬 데미지도 들쭉날쭉한거 보면 크리티컬에서도 밸런스의 영향을 받는듯,
인벤 큐릭아스테님의 글을 보면,
물리소스 = ((공격력 - 방어력 +900) + 추가피해 *6.25)*배율*(1*마스터리%)*밸런스
크리티컬(일반) = 데미지(물리소스)*(1+[매직크리티컬 스킬 데미지 증가%] + (지능 * 1000)*0.03/200)

0타스매는 스킬 마스터리 없으니까,
공격력 = ((8923 - 도망자방어력 + 900) + 추가피해0)*0타스매 배율0.04*(1+스매마스터리0.3))*0.62
근데 도망자 방어력을 모르겠어;
위 공력*1.5+2266000*0.03/200 = 약 공력*1.5*334
.
.
무슨 실험이 하고파서 새벽에 공부하다가 마영전켜서 저렇게 했는지 이젠 잊어버렸음;

반응형

'Game.Life > Mabinogi:hero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기쁘다.  (0) 2011.06.22
왜 안 파볼요?  (0) 2011.06.01
왜 안탈론요?  (0) 2011.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