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Windows.Office

윈도 10 프리뷰, 이모티콘, 음성 및 터치 입력 강화

나에+ 2020. 9. 8. 10:40
반응형

PC.WATCH에 따르면 지난 2일(미국 시간) 출시된 Windows 10 IP Build 20206에서 입력 관련한 기능이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이모티콘(이모지)입력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선택기를 추가하거나 gif 입력 및 이모티콘 검색 등이 구현되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음성 입력 기능과 터치 키보드도 강화했다고 합니다. 음성 입력은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 독일어, 일탈리아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물음표 및 마침표를 자동으로 삽입하는 기능도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 버그(DNS 암호화 사용시 설정이 유지되지 않던 문제 등)도 일부 해결되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