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News

(루머)NVIDIA, 드라이버 최적화 진행중

나에+ 2023. 1. 15. 23:24
반응형

루머긴 한데, 여러 사이에서 다뤄지고 있네요. 일단 NVIDIA의 공식 입장은 아닙니다. 트위터 CapFrameX의 트윗에서 시작되었네요. 어떤 아키텍처가 이러한 혜택을 받을지 모르겠지만, 평균 성능 개선 10%, 최대 30%에 달하는 성능 향상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령, 처리량, 하드웨어 활용, 스레딩....의 개선이 AI로 진행한다는 것 같습니다. 알려진 내용은 이정도가 다네요.

 

AI 설계나 최적화는 여러 곳에서 사용되었는데요, NVIDIA가 AI 기능을 새로운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최적화에 사용하려는 것 같습니다.

 

요약하면, 어떤 제품에 적용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드라이버 최적화에 AI를 사용한 최적화로 10%정도의 성능 향상이 있을수 있고, 최대 30%정도의 성능 향상이 있는 드라이버를 2023년 1분기에 출시할 수 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라는(....)거네요. 아무튼 NVIDIA 그래픽 카드 사용자라면 기대를 품어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