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Driver.Firmware

ASUS ROG STRIX X470-I GAMING BIOS 업데이트(5102)

나에+ 2023. 6. 19. 10:32
반응형

ASUS ROG STRIX X470-I 모델의 신규 BIOS가 등록되었습니다. 등록일은 6월 12일...이라고 하네요. ASUS의 400시리즈 칩셋 중에서는 가장 먼저 AEGSA 1.2.0.A 기반의 BIOS이지 않나 싶습니다. 베타라는 이야기 없고 정식버전이지 않나 싶네요.

 

AGESA 1.2.0.A에 무슨 패치 내역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는데 아직까지 별다른 수정 사항은 없어 보입니다. 간간히 EDC 버그 수정되었다는 이야기가 있고, 보안패치...에서도 딱히 정보는 없네요. 간간히 클럭 관련 설정이 개선되는 경우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잘 모르겠습니다. TPM관련 셔터링은 보드에 따라 아직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는 것 같고요. 그냥 dTPM이 속편하지 않나 싶네요. 

 

아무튼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를 챙겨보시기 바라고, 이때까지 업데이트된 스케쥴로 미루어 보면 한 두달 이내에 ASUS AM4 머더보드의 AGESA 1.2.0.A 기반 BIOS가 등록되지 않나 기대해 보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