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Windows.Office

윈도11 인사이더 프리뷰, 캡처 도구 및 사진 앱 개선

나에+ 2023. 9. 15. 14:25
반응형

윈도 11 인사이드 프리뷰 빌드에서 캡처 도구사진앱에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앱이 이제 배경 흐림 효과를 지원하고, OneDrive 계정 내의 사진을 검색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삼성/구글 장치에서 캡펴한 모션 포토를 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캡처 도구의 경우에 이제 OCR 기능이 지원된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폰링크 업데이트로 Android 기반 장치에서의 사진 접근 기능 추가(원격 캡쳐) 등의 기능도 포함된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