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Pi.sff.IoT.Audio

Truthear Zero:Red 이어폰 후기

나에+ 2023. 10. 1. 04:30
반응형

알리 Shenzenaudio Store에서 구입. 2DD 제품. 개인적으론 BA취향이라 구매 예정은 없었는데 이리저리 무난한 성능에 가성비 괜찮은($50 이하) 이어폰이라길래 정신을 차려보니 들고 있더라. 연휴 전에 배송 받아서 이리저리 들어보는데, 조금 크다는 것 빼고는 마음에 든다. 이스8/마영전/협동전(....;)으로만 경험해봤지만 이거 게임용으로도 괜찮음.

 

Hiby FC4, ibasso DC06에서 들어봄. PC/아이폰13/갤21 사용. 다 괜찮은데 케이블은 좀 개선이 필요하지 않나 싶다. 나쁘진 않은데 내 취향은 아니었음. 착용감은 노즐이 조금 굵은 편이라 나처럼 귓구멍 작은 사람은 좀 빡빡한 느낌 든다. 그래서 오래 착용하기엔 조금 미묘...이건 개인차 있으니까. 

 

전반적인 만족감은 알리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꽤나 정확한 사운드, 평범함. 다만 DD 구성인 만큼 저음부의 표현력이 좀 더 좋은 편. 그렇기에 음악, 영화, 공부, 게임 모두에 알맞다. 새벽 감상 드라마 몰입 좋고, 게임 칼소리, 음악소리 여럿이 뭉쳐 있어도 모나지 않고 깔끔한 구분감 제공($50내외에서 이정도 소리의 구분감이라니...). 그리고 공식 캐릭턴지 모르겠지만 토끼귀 소녀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