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News

NVIDIA RTX Real-Time Ray Tracing 기술 데모(Remedy Entertainment)

나에+ 2018. 3. 23. 20:28
반응형


유튭 댓글에 실시간 광선 추적(리얼 타임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1080p 30fps로 고정시킨 데모라고 하며, denoiser 모듈이 GameWorks SDK에 곧 등장하기에 이를 활용하면 게임 개발자가 추가적인 작업을 하지 않고도 필름 그레인과 같은 노이즈를 없앨 수 있다는 댓글이 있음. 정식 출시되면 이보다 결과물이 더 좋을 것이라고.


이건 관련 용어나 이런 걸 좀 더 찾아봐야 뭔가 이해가 가능할 것 같다. 필름 그레인 이라는 말 자체도 굉장히 생소하기에; 아무튼 볼타 기반의 글카들이 출시되고, 이러한 기술이 콘솔 등에서도 사용될 수 있게 좀 더 널리 퍼지는 날이 오면 좋겠다는 감상밖에는(....;). AO없이 더욱 자연스러운 화면을 표시할 수 있다니, 신기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