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Game.Life/Mabinogi:heroes

골든 타임 쿠폰 모으기 추천 던전

나에+ 2024. 1. 16. 00:04
반응형

상급 고양이 하나 사서 2번, 변신 배운 후 퀵슬롯 1번에 빛의 궤적이든 낙인의 창이든 넣어두고 2-1 누르면 빠르게 클리어 가능한 곳들. 채광 펫 있으면 채광 가능한 펫 하나 넣어두고, 메이트 있으면 더 빨리 끝나욥. VVIP 있으면 하루 11~6판, 없으면 10~5판인데 피로도가 더 빨리 녹지 않나 생각함. 길드하우스나 오브젝트나 잘 활용하도록 합시다. 진실에 드리운 어둠이나 우르쿨 같이 조금 걸어가야 하는 던전은 제외. 파편 골렘도 은근히 컷씬 긴 편이라 제외. 한캐릭으로 하지 말고 4-5캐릭 정도 돌리면 쉽게 쿠폰 모을 수 있다. 하루 한시간씩 2~3일정도?

 

저랩던전 돌 땐 헐벗고 돕시다. 무기만 또는 무기 + 악세만 끼고. 렙 높으면 골드도 안주는데 수리비는 왕창 들어가서 아까우니까욤. 수리비 생각보다 엄청 비싸요. 그러니까 시간 넉넉하면 다캐릭 레이드나 붉은 달 + 기사단 + 아스테라/듀라한 솔플 정도가 무난하지 않나 싶다.

 

얼음계곡: 폭군의 도전

아율른: 갈망의 영왕

평원입: 마족의 우두머리

지하수로: 으슥한 지하수로

오르텔성: 골렘 아글

카타콤: 파괴의 화신

모르반: 배의무덤: 바다의 악마(시작하고 나서 좌측 다리보고 창 쏘으면 머리도착할 때 쯤이면 피 다 까져있음),  초승달섬: 지배자의 안식처, 황혼의 사막:흘러간 기억, 안누빈: 죽음의 신

 

이정도만 해도 충분하지 않나 싶음. 옆에 태블릿 등으로 넷플릭스 켜놓고 해도 할 수 있으니 참조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