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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낫, 스프라이트, 발사체 제한 드디어 해제되는 것 같고, 동적 조명의 경우 가능하다면 2G의 VRAM을 가진시스템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함. 1vs1 의 레이턴시 문제는 점차 개선해 나갈 예정. 2vs2 이상의 대전 상대 찾기는 1vs1의 이런저런 이유로 차후에, 아주 천천히 도입 예정. EUD는 스타크래프트의 치팅을 막기 위해서 어쩔 수 없는게 사실이지만 일부 EUD 오프셋을 되살려 일부 디펜스 들이 잘 동작하는 것처럼, 화이트 리스트같은 게 되어 동작할 수 있게 될 수 있을 것이다. 보안상의 허점이 없다면 앞으로 동작하게 할 수 있을 수도 있다(모든 EUD를 지원할 수는 없지만, 일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EUD 맵은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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