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Media.Photo/Music.Movie

보보 - 이별에게, 늦은 후회

나에+ 2017. 11. 27. 02:51
반응형

역시 친구가 꼬꼬마 때 동전 노래방에서(....) 불러서 알게된 노래. 

가사가 정말 뭐랄까. 다 이쁘다고 해야 하나, 감정이 묻어난다고 해야 하나... 그런 느낌이어서 아직도 듣는 노래임♬



뭐가 미안해요 더 슬퍼지게

여태 그대 사랑 받았잖아요

이제 다른 사람도 또 만나보라고

이별이 그댈 데려가나 봐요


나는 걱정 마요 괜찮으니까

후회 없으니 그걸로 된 거죠

슬픔도 오래되면 친구가 될텐데

그런 대로 또 살게될테니까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죠

끝내 마음이 떠난사람 앞엔 그래요

세상은 내뜻대로 안되나 봐요

이렇게 나를 또 버리잖아요

내게 조금이라도 미안한 맘 든다면

그런 생각 버려도 괜찮아요

눈물 없는 살아은 사랑이아니겠죠

그걸로 내맘 달래볼께요

오늘도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고

이미 찾아온 슬픈 이별 앞엔


그래요 아프면 아픈 대로 살아가겠죠

사랑한 만큼 멀어져줄게요

내게 조금이라도 미안한 맘 든다면

그런 생각 버려도 괜찮아요

눈물 없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겠죠

그걸로 내맘 달래볼께요

그대 곁에 한동안 내가 잇었다는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랄게요

부디 나란 사람은 이제 그대 삶에서

그저 덤으로 얻은 거라고 여겨요



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 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

그 모습 사라 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

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 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매인 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 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

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

다시 후회하고 있잖아


떠나 간 다른 사랑 때문에 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 바라보지 않았지


그렇게 사랑이 온 지 몰랐어 기대어 울기만 했잖아

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 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


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 곁에 두고서 헤매인건지

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

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

반응형

'Media.Photo > Music.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친구 - 떼창에 웃는 멤버들  (0) 2017.12.26
나얼 - 바람기억  (0) 2017.11.27
이하이 - 한숨  (0) 2017.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