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PU에 따르면 MS에서 DirectX 12 피쳐 레벨 12_2 사양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DX12 피쳐 레벨 12_1에 몇 가지 새로운 API 수준의 기능을 추가한 것이며 이전에 발표한 DX 12 Ultimate와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이번 12_2에 도입된 업데이트에는 DXR 1.1, Shader Model 6.5, Variable Rate Shading tier 2, Resource Binding tier-3 등이 이으며 현재 지원하는 제품은 NVIDIA의 Turing 아키텍처뿐이며, 앞으로 출시될 RDNA 2 역시 이를 지원한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반응형
'PC.Div.Soft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자체 검색 엔진 준비중? (0) | 2020.08.29 |
---|---|
MSI MPG Z390 GAMING EDGE AC BIOS 업데이트 (0) | 2020.08.28 |
ASUS, 1080P IPS, 360Hz, 1ms, G-SYNC, 3D Vision 지원하는 ROG PG259QN 모니터 발표 (0) | 2020.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