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Driver.Firmware

Intel 무선 블루투스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나에+ 2020. 9. 7. 01:58
반응형

다른 보드 제조사 드라이버 등록은 구글 검색에 잘 안걸려서 그런 정보를 좀 더 다른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자는 목적도 있고, 나도 나중에 좀 더 쉽게 검색하려는 목적으로 하긴 하는데 인텔은 홈페이지 개편 후 웹 정보를 되게 쉽게 접할 수 있다. 물론 지원되는 OS에 지원되는 제품으로 제한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봤을 때엔 상당히 자료 찾기 쉽게 잘 만들어 놓지 않았나 싶음.

 

아무튼 무선 블루투스 드라이버 : www.intel.co.kr/content/www/kr/ko/support/articles/000005489/network-and-i-o/wireless.html

무선 랜 드라이버: www.intel.co.kr/content/www/kr/ko/support/articles/000005634/network-and-i-o/wireless.html

 

는 아예 페이지까지 따로 빼서 제공하고 있으니 참조합시다. 그냥 드라이버 자동 업데이트 설치해두면 업데이트하라고 알림도 띄워주니 미디어 PC 등이라면 이걸 사용하도록 합시다.

 

얼마전에 거실에서 뭐 보려고 하니까 알람 띄워줘서 체크함. 노트북은 윈도 업데이트로 되던거 같은데... 꽤나 중요 업데이트인걸지도. 릴리즈 노트 보면 AirPods로 Skype 통화 후 오디오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던 문제나 일부 시스템에서의 연결 끊김. 비행기 모드 오작동, 블투 마우스에 따른 오디오 지연 문제 및 오류 등이 수정된 버전이고 보안 패치가 적용된 듯 하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블루투스 드라이버도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합시다.

 

윈도10 x64 기준을 드라이버 버전 21.110.0 이고, 출시 날짜는 2020-08-04. 지원 제품은 생각보다 폭이 좁은데 주로 AC 지원 제품군용 드라이버(AC3168~9560, 18265)다. 거실 PC에 AX200 달려 있는데 설치 한 번 실패하는 거 보면 설치 관련 호환성 문제 있지 않나 싶기도 함. 그 경우엔 윈도 업데이트를 한 번 체크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