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Driver.Firmware

NVIDIA, Geforce 드라이버 461.92 버전 공개

나에+ 2021. 3. 17. 21:44
반응형

NVIDIA가 Geforce 드라이버 461.92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몇 개의 핫픽스 버전은 내놓았는데, 이번에 정식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릴리즈 노트는 여기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설치 전 시스템 구성을 백업하는 걸 권한다는 메시지가 있네요.

 

보안 업데이트 외에도 특정 환경에서의 창 크기 조정시 스터터링이 생기던 현상 등의 오류가 수정되었으며 레데리2 등의 게임에서 발생하는 오류도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460버전에서 NVIDIA 제어판 설정에서 백그라라운드 애플리케이션 최대 프레임 속도 제어 추가(3D 설정), 색상 정확도 모드 기능도 추가되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이번 버전에서 크롬이나 일부 창에 크기 조정시 무작위 깜빡임 나타나는 현상도 수정되었다고 하고, 삼성 8k TV와의 블루 스크린 크래시 문제 등도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아직 해결 안된 문제도 꽤 되는 듯 하니; 당분간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자주 체크해 보시는 게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