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Game.Life/Gourmet

빼빼로가 품은 꼬깔콘 후기

나에+ 2021. 8. 26. 00:12
반응형

크런키, 달고나 등 다양한 빼빼로 제품이 나오고 있어서 몇 개씩은 사 먹어봤는데, 여럿 먹어봐도 사실 아몬드 빼빼로가 내 입맛에는 최고인것 같다. 그리고 점점 포장에 비해 내용이 빈약해져가는 건 좀 안타깝다.....라고 해야하나... 그런 생각은 든다.

 

옥수수 관련 제품에 나오는 빵이나 아이스크림, 과자에서 나는 인공적인 옥수수 향기 나고, 꼬깔콘....이라기 보다는 그, 뭐지 옥수수 아이스크림 그거에 가깝다. 꼬깔콘에서 느껴지는 냄새는 나지 않는 듯. 그냥 옥수수향이 나는 게 꼬깔콘이니 이름은 빌려왔다는 느낌이 든다.

 

맛은 고소한 맛, 단 맛, 옥수수향이 어우러지긴 하는데, 개인적으론 빼빼로에 기대하는 맛은 이런 게 아니지 않나 싶다. 크런키나 달고나 빼빼로는 뭐 그런저런 느낌 잘 살렸네하고 생각했고, 그냥저냥 빼빼로의 컨셉과 그냥저냥 잘 어울렸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거기까지 미치지는 못하지 않나 싶음.

 

빼빼로 신제품(크런키, 달고나 등)은 안에 들어가는 막대가 좀 더 바삭바삭한 게 식감이 좋지 않나 싶음. 옥수수 크림이 발려진 부분의 여운이 좀 길게 느껴지고, 좀 끈적이는 달콤함인지라....

 

음... 개인적으로 딱 찝어서 이걸 다시 구매하진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일단 옥수수향과 맛이 나는 과자의 선택지가 다양하지 않으니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 않나 싶다. 다만 얘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닌지라... 옥수수향 과자 좋아한다면 후회하진 않을 거라 생각함.

반응형

'Game.Life > Gourm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키스 제로 마셔봄  (0) 2023.04.04
서주 밭두렁 웨하스 후기  (0) 2021.08.23
서주 삼육두유 웨하스 후기  (0) 202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