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WS/DAC에 자체 RISC 프로세서를 탑재하는 제품들이 보이던데, 이번 Golden Ages 2 역시 이런 주류에 탑승한 것 같습니다. 커스텀 SOC 칩을 사용했다고 하고, Gain 조정, LHDC-V 지원, LDAC 지원, LE오디오 지원, 무선 충전 지원, 빔포밍 ENC 마이크, DSP 튜닝, 7.5시간 재생 등의 스펙이라고 합니다. BT 지원 버전도 6으로 올랐고요.
이어폰 유닛의 스펙 자체는 별로 달라진 게 없는 것 같네요. 13mm 평판형 드라이버의 변경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전작과 동일한 $89.99네요. 아직 공홈에 정보는 없고 알리서만 볼 수 있네요. 골든 에이지를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별다른 음감 경험의 향상은 없을 것 같고, LHDC 등을 지원하는 장비가 있다면 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볼만하지 않나 싶네요. 일단 이건 좀 더 기다렸다 할인을 노려봐야겠습니다.
이 외에 Space Travel 2 Ultra 제품도 보입니다. BT 6.0 지원, SBC/AAC/LDAC 지원, 13mm 평판 드라이버 사용, 마이크(NPU 강화)가 특징이고, Space Travel 2에 비해 LDAC 지원, 13mm 평판 드라이버 사용 정도가 다르네요. 가격은 $39.99네요. AAC만 지원하는 아이폰용으로도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