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TC.Mobile

[펌웨어] ipTIME A8004ITL 펌웨어 11.00.6 배포

나에+ 2019. 6. 18. 15:00
반응형

https://iptime.com/iptime/?page_id=126&uid=20523&mod=document

 

1. DMZ 설정 시 IPTV 문제점 해결 
2. 재부팅 시 DHCP서버 주소관리 설정이 사라지는 증상 해결 
3. UI 보안 패치 
4 ipTIME CLOUD UI에서 프로그램 링크가 잘못 되어있는 부분 수정
5. 무선에서 내부 서버 접속 문제 해결 

-----

Intel WAV 500 칩셋 사용한 제품,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은 편이고(십만대 초반의 가격의 2.4GHz 4tr4tx 사용 가능), EFM다운 사후지원이 보장되어 있긴 한데, 일단 무선랜은 인텔도 꽝이었던 적 꽤 되고, ASUS의 블루케이브나 이런 제품들도 시간이 좀 지나서야 안정화된 걸 보면 요 제품도 한 몇 달 있다가 사용해봐야 하지 않나 싶다. Wi-Fi 6 제품이 저렴해지기 전에 802.11ac wave2 지원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생각보다 매력적인 제품이긴 틀림없긴 하다.

 

개인적으로 자체 NAS기능같은 건 사실 기대하지 않는 편이고(여러명 붙으면 속도가 끔찍;), 혼자서 쓰기엔 나쁘지 않은 성능과 서비스, 조금 투박한 UI긴 하지만 이정도면 충분한 매력인 제품이지 않나 싶다.

 

근데 뭔가 생각보다 치명적으로 보이는(....) 버그들이 있었던 것 같으니 이미 구입해서 사용중인 사람이라면 펌웨어 업데이트를 자주 챙겨보도록 합시다. 펌업했는데 일부 제품들(레노버 탭 P10 등)과의 호환성 이슈가 아직 있는 듯 하다. 무난하게 브로드컴 들어간 중급형 제품을 쓰는게 좋지 않나 싶고, 그나마 여러가지 호환성 이슈에서 개인적인 경험이라면 라링크(미디어택)제품이 큰 말썽 없이, 그리고 문제 터지면 가능한 빠르게 해결되었던 것 같다. 아무튼 일단 구매해서 써봤는데 무선 제품을 좀 가리는 녀석인 듯 하니 4Tr4Tx 제품이 꼭 필요한 게 아니라면 조금 더 안정화된 후에 구매하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