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Web.World/Ai.ML.SD

ComfyUI 사용하기(AMD 글카)

나에+ 2023. 7. 17. 16:24
반응형

지나가시던 고마운 분이 윈도+라데온 조합에는 이게 더 쉽다고 하길래 시간 나서 찾아봄. 해보니까 쉽지는...않은 것 같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폴더 만들고 > 레포지터리 복사하고(또는 master에서 zip으로 받아도 무방), 파이선은 3.10 설치해두고, path 넣어주도록 합시다. SDXL용 Styler는 여기.

 

곧 나올 SDXL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나한텐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 아무튼 설치법은 설치할 폴더 만들고 git bash 띄우고 git clone 으로 하던지, 아니면 Github에서 파일 받아서(<> Code 부분 누르면 Download Zip있음) 압축풀어둔 뒤에 미리 모델(ckpt, safetoensors)을 models/checkpints에 넣어두고,  VAE 역시 models/vae에 넣어주자.

 

그 후에 CMD든 Git bash든 상관 없으니 pip install torch, pip install -r requirements.txt 이렇게 두개를 하나씩 입력하고 기다리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pip install torch-directml 이라 입력한 뒤, 실행은(파일이 있는 곳에서 CMD등 띄운 뒤) python main.py --directml로 사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