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C.Div.Soft/News

Microsoft, 가변 재생률 미지원 게임도 가변 재생이 가능하게 확장

나에+ 2019. 6. 5. 11:15
반응형

https://www.techpowerup.com/256241/microsoft-extends-variable-refresh-rate-to-games-that-lack-native-support

https://devblogs.microsoft.com/directx/os-variable-refresh-rate/

 

Microsoft가 그래픽 설정에 가변 재생률(variable refresh-rate (VRR))을 네이티브 지원하지 않는 게임까지 확장했습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려면 최신 Windows 10 (1903)이 필요하며, 디스플레이가 NVIDIA의 G-Sync, AMD의 FreeSync 또는 VESA Adaptive-Sync를 지원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래픽 드라이버는 WDDM 2.6호환이어야 이를 지원한다고 하고요.

 

현재로써 이 설정은 DirectX 11을 사용하는 게임에서만 적용 가능하고, 전체 화면 모드에서만 동작한다고 합니다. MS는 이 설정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의 VRR 설정을 무시하지 않게 만들어졌다고 설명했으며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다고 전합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모두 VRR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옵션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