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보다 알리가 저렴하다. 아직 국내 정발은 아닌 듯하다. $25 전후. 듀얼 마그넷 드라이버...라는데 잘 모르겠다. 10.8mm 1DD 제품. BT 6.0, IPX5방수(땀정도 막아줌), OWS, 클리어 콜(마이크) 기능. 개인적으로 이 회사 제품 자체가 전체적으로 저음 강조라 생각되고, 좀비즈캣....제품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스마트폰 앱, 마이크 관련 기능 향상이 있어서 통화에도 괜찮음. 기본적으로 OWS 자체가 음질보다는 귀의 통풍과 클립형으로 움직임이 격해도 잘 떨어지지 않는 걸 필요로해서 쓰기에... 튜닝 자체는 여기서도 강조하고 있지만 좀 클래식?한 저음에 기준을 둔 튜닝 소리가 남. 좋게 말하면 편한 소리. 나쁘게 말하면 좀 웅웅댐.
마이크도 개선이 있따고 하는데.... 개인적으론 이걸로 통화할 일이 얼마나 있겠냐만은 다만 마이크 위치상 아무리 빔 형성이라고 해도 주변이 시끄러우면 잘 못알아 듣는 건 마찬가지다. 이어버드는 7.5시간 사용 가능하다고하는데 꽤 오래가는 건 사실인 듯. L,R 구분이 없는데 보니 알아서 충전 케이스에서 꺼낼 때 보정한다고; 헐...
난 아직 수월우 필 잘 쓰고 있거 부모님이 이어폰을 떨어뜨리셔서 하나 주문한 제품. 좀비즈캣 가성비가 장난 아니었는데.... 아무튼 이번엔 좀 오래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