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거 뭐야? 해서 주문(....). 이로써 마우스도 5개가 넘어가는 것 같다...키보드 박스 세어보니까 10개더라 흑흑...그중 절반이 독거미; 그건 그거고 공홈 찾기가 힘들었다. PAW3311, 90g, 12,000 dpi, 800mAh 배터리, 유무선+BT. AI 이미지를 쓰는 건지 그렸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캐릭터가 인쇄되어 온다. 클릭감, 클릭 소리 모두 평범한데 휠클릭이 X11보다 좀 무거운 편. 근데 비슷한 스펙의 제품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거 빼고는 크게 부족함이 없는 무난한 마우스. 캐릭터 이쁘니까 한잔해....랑 사무실 등에서 쓰기에는 용기가 좀 필요하다는 것...정도? 정말 되게 무난한 제품 + 이쁨, 휠도 이왕이면 깔맞춤 해주면 좋지 않았나...하고 약간 생각되는 정도?
이...게 캐릭터 들어간 건 이해가는데 LED도 들어있어서 따듯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무게가 살짝 무겁긴 한데 적응되면 크게 거슬리는 편은 아님. 전체적으로 하루 이틀 정도 써봤는데 배터리는 생각보다 빨리 닳는 듯. 이쁘긴 한데...참....드라이버는 여기서 받을 수 있다. 글로벌 버전 웹페이지 제공도 좀 해주면 좋겠는데...
공홈에서는 셋밖에 안나오는데 알리가면 캐릭터 여러 추가되어 있어서 다른 색상도 찾아볼 수 있음. 조금 비싼 라인(PAW3950)으로는 VALKYRIE VK M3 같은 거 있으니 참조하세요.